앱타이론바이오, 메디컬 럭스 브랜드 '셀루크' 론칭...글로벌 기업 도약
Division : NEWS

앱타이론바이오, 메디컬 럭스 브랜드 `셀루크` 론칭…글로벌 기업 도약





㈜앱타이론바이오(이하 ㈜앱타이론)는 생체조직 이식재, 인체조직 기반 의료기기, 코스메슈티컬 기능성 화장품 등을 기획, 개발, 유통하는 바이오기업으로 프로테오믹스, 온콜로지의 혁신적인 생명과학 기술력을 통해 Total Health Care Solution을 제공하는 곳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 ㈜앱타이론은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인 '더마톨리지컬 메디컬 럭스, 셀루크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셀루크 브랜드는 메디컬 스킨케어 1위 브랜드의 기획, 개발하여 5,000여 국내 병의원에 공격적인 마케팅 및 해외 60개국 무역 수출의 성공신화를 써 내려갔던 씨엠에스랩(Cell Fusion C) 창립 멤버들이 바이오 혁신 기술이 바탕이 된 '더마톨로지컬 메디컬 럭스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글로벌 메디컬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프로테오믹스, 온콜로지 기반의 차세대 유전자 연구 세포 치료 시스템을 연구(특허번호 제 10-0963831 항암약물의 암세포 특이적 전달용리포좀, 특허출원 제10-2019-0053809 피부 항산화 및 미백 효능을 갖는 피부용 화장료조성물, 특허번호 제 10-1541533 탈모방지, 발모촉진, 비듬생성억제 및 두피염증완화용 화장료조성물)하는 ㈜앱타이론의 중앙연구소에서는 수년 동안 노화에 관여하는Key Factor를 연구했다.

생화학 및 분자생물학을 기반으로 생체 내 소량의 신호물질에 관여하는 성장인자의 감소가 노화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다. 노화인자를 억제하고 지연시켜 오랜시간 동안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강력한 안티에이징 및 재생효과의 마스터피스펩타이드 원료를 기본으로하여 세포화장품, 셀루크를 탄생시켰다. 

셀루크브랜드는세포(Cell), 융합(Union), 불어로치료(Clinique)의 합성어로 생명공학 세포융합기술로 피부를 치료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성형외과 및 피부과 전문의와 연구진들이 수년 간에 걸쳐 공동 연구 개발하고 생체의료소재를 활용한 특허기술과 검증된 효능의 의약성분을 접목한 화장품으로 셀루크의 핵심연구 성과물과 노하우가 담겼다. 생명공학 기술로 융합된 세포화장품으로 마스터피스펩타이드테크놀로지의 365리커버리를 통한 다운에이징 과학을 실현하여 젊어지는 피부를 매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메디컬 후 처치를 비롯하여 일상생활에 민감해진 피부 및 노화피부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병원이라는 특수한 시장 및 데일리 리커버리에서 사용하는 제품인만큼 특별한 브랜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앱타이론박 영광 부회장과 정 기택(경희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부회장은 "해외 품질 기준에 따른 제품 개발, 디자인 및 퀄리티 이미지 상승, 엄격한 QA를통해브랜드 이미지의 프리미엄을 강화했다.미국, 남미, 중동,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지역 등 해외 100개국 수출을 목표로 하여 세계 시장 영향력 강화 및 글로벌 메디컬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수준의 기초연구를 수행하고 있는 산학, 연구소, 병원을 아우르는 통합적 사업 구조를 통해 기초 및 임상에 이르는 영역을 커버하여, 바이오 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메디컬 기업을 만들어 내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주식의 액면분할로 인한 구주…

    주식의 액면분할로 인한 구주권 제출 공고당사는 2022년 4월 13일 임시주주총회에서 1주의 액면금액 금 5000원의  주식 1주를 1주의 액면...

    Read More +
  • 임시주주총회 소집 통지

    (주)앱타이론바이오 임시주주총회 소집 통지 주주님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을 기원합니다.당사는 상법 제363조 및 정관 제22조에 의거 임시주주총회를 아래와...

    Read More +
  • 앱타이론바이오 신주발행 공고…

    신주발행공고   주식회사 앱타이론바이오 주주 여러분께 2021년 11월 12일 개최된 주식회사 앱타이론바이오 주주총회에서 다음과 같이 제3자 배정방...

    Read More +
  • 셀루크 브랜드 가치 제고를 …

       셀루크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영상 광고 캠페인지하철 역사 내 영상매채 광고로 임팩트 있는 브랜드 영상 노출 &n...

    Read More +